2024-03-29 16:46 (금)
한국인테리어소비자협회, 건축박람회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인테리어 무료 상담존 운영
상태바
한국인테리어소비자협회, 건축박람회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인테리어 무료 상담존 운영
  • 이인하 기자
  • 승인 2017.06.2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인하 기자] 국내 유일의 인테리어소비자단체인 한국인테리어소비자협회는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플래너 교육 및 소비자 대상 인테리어세미나 등을 운영하며 인테리어 소비자 알권리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한국인테리어소비자협회는 이번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협회 인테리어 회원사들과 함께 ‘인테리어 무료 상담존’을, 제조 회원사들과 함께 하는 ‘특가 찬스 공동구매존’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협회 회원사들과 공동 제작지원하고 있는 네이버TV ‘취향을 담다’ 영상 소개와 함께 방송에 참여하는 핫셀럽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협회와 공식 협약을 맺은 닥터하우즈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인테리어상담 서비스 ‘하우찡’ 서비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마지막 날(7월 2일)에는 별도로 마련된 컨퍼런스 룸에서 “하루 2시간으로 3000만원 아끼는 ‘속지 않는 인테리어 꿀팁’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으로 현재 100명 한정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해당 세미나는 한국인테리어소비자협회 주최, ㈜애드업 주관으로 진행되며, 경향하우징페어와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협찬 및 홈스퀘어, 재현하늘창, 윈체, 던에드워드, 한솔홈데코, 이지폴딩 등 다수의 제조사 후원으로 진행되며 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나 한국인테리어소비자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인하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