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에어컨 구입, ‘상조 결합상품’으로 마련해요
상태바
에어컨 구입, ‘상조 결합상품’으로 마련해요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2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기상청은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 장마철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무더위는 계속 지속되고 있다.

회사원 H씨는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에어컨 구입을 알아보다가, TV 홈쇼핑에서 상조 결합상품으로 최신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다는 방송을 보게 됐다. 아직 상조상품에 가입하지 않고 있던 H씨는, 만기가 되면 100% 환급이 된다는 말에 최신 에어컨과 함께 상조상품을 준비하기로 했다.

최근 가전제품이 필요한 많은 소비자들이 TV홈쇼핑을 통해 국내 유명전자회사의 가전제품과 고품격 상조서비스 결합상품을 만나고 있다. 기존 상조 결합상품이 대부분 오프라인 채널에서 방문판매로 이뤄지던 것과는 크게 달라진 형태다.

TV홈쇼핑 상조결합 상품은 오프라인 채널 방문판매와 달리, 마케팅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기존 오프라인 영업사원 수당을 고스란히 고객의 혜택으로 돌릴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고가의 가전제품과 함께 기존 오프라인 상조상품과 동일한 조건의 장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TV홈쇼핑 상조결합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은 교원그룹이 만든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교원라이프가 출시한 ‘다드림 Slim’, ‘다드림 Premium’ 상품이 대표적.

이 결합상품은 최신 가전제품과 테팔 압력솥까지 제공하는 상품으로, 현재 케이블TV와 홈쇼핑 채널 등에서 활발하게 판매하고 있다. 

다드림 Premium 299 상품의 경우에는 60인치 TV와 양문형 냉장고 등 최신 가전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상조서비스와 테팔 에코센서 압력밥솥, 호텔/리조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이 포함된다.

또 상조결합상품에 가입한 소비자는 매달 납입한 상조 납입금에 대해, 만기까지 상조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 만기 축하금을 포함해 100% 환급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이다.

상조 납입금의 경우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도 가능해 보다 저렴한 납입이 가능하다. 또 만기 시에는 제휴 카드 할인 받은 금액을 포함해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