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유아인 면제, 과거 군입대 관련 발언 들어보니 "권력자도 잡혀가는 마당에..." 무슨 뜻?
상태바
유아인 면제, 과거 군입대 관련 발언 들어보니 "권력자도 잡혀가는 마당에..." 무슨 뜻?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6.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엘르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유아인 면제설이 보도된 가운데 유아인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유아인은 과거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서 군 입대에 관해 입장을 전했다.

유아인은 군 입대에 대해 "시원하게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재검을 받고 아직 결과를 받지 못했다. 원래 그 자리에서 받게 되는데 저는 워낙 특이한 케이스라 조금은 더 신중하게 결과를 내려고 병무청에서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유아인은 "작품이냐 군대냐 중에 선택하라는 프레임을 보는데 선택 사항이 절대 아니다. 의지를 갖는다고 해서 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국가기관에 철저히 하고 있고, 다른 분들보다 시기가 늦춰져 입장을 통해 최대한 소상히 밝혔다.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유아인은 "대단한 권력자도 잘못을 저지르면 잡혀가는 마당에 제가 무슨 힘이 있어서 비리를 저지르겠냐. 너무 따가운 시선으로 보지 마시고 따뜻하게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며 촬영에 최선을 다해 임할 것을 언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