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 에듀카페 후원 ‘진로 특강’ 개최
상태바
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 에듀카페 후원 ‘진로 특강’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6.26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지난 21일 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단지 내 에듀카페 후원으로 영천여중 학생을 대상으로 서울 강남의 최고 교육전문가인 고봉익 티엠디교육그룹 대표가 ‘진로를 통한 진학설계’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천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이날 특강에서는 4차산업혁명시대로의 변화를 맞아 진로의 방향설정과 이에 따른 진학 준비의 구체적 방법을 제시해 고교 진학을 앞둔 중학생들의 관심도가 높았다.

또한 ㈜티엠디교육그룹은 같은 날 성남여고에서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10분의 용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해 열띤 반응을 얻었다.

미소지움 에듀카페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티엠디교육그룹은 청소년 교육전문 기업으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자기주도학습, 인성, 리더십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정부기관, 지자체, 학교, 기업 등의 여러 기관에서 티엠디교육그룹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

이 행사를 후원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교육정보 제공, 교육서비스 강화 등 지역의 교육환경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에는 학부모를 위한 달라진 입시제도에 관한 이해, 생활기록부에 따른 자기소개 작성법부터 아이의 종합 학습 심리검사를 통한 진로, 진학 상담 등 ‘맘스아카데미’ 강의를 4주간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 바 있다.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교육관련 행사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진로, 진학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에 ‘에듀카페’를 운영해 학습은 물론 장기적인 진학, 진로 컨설팅까지 실시하는 것이다.

미소지움 에듀카페는 차별화된 독립형 공간, 스터디룸 등 최신 스터디 카페의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독서실을 운영하고 기존의 학습습관, 방법 등을 진단해 개인별 최적의 학습법을 코칭 하는 상주 학습코칭 훈련을 실시하며, 초·중·고 단계별 진로, 진학에 대한 전문적 컨설팅을 실시한다. 입주민 자녀는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교육에 대한 니즈가 높은 지역민들과 그 자녀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교육관련 행사를 기획하고 에듀카페 운영을 실시하게 됐다며, 미소지움 프리미엄이 영천을 대표하는 교육특화 아파트로 자리매김하며 입주 후 아파트의 가치를 더 높이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소지움’은 현재 일부 미계약 세대에 대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28층 6개 동 773가구 규모다. 세부가구 구성은 ▲67㎡ 254가구 ▲74㎡ 53가구 ▲84㎡A 347가구 ▲84㎡B 56가구 ▲117㎡ 63가구이다.

중도금 무이자, 즉시 전매가능, 계약금 1,000만원(67㎡ 기준)등 분양조건도 우수하다.

2019년 2월경 입주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영천시 망정동 199-15(호국로127)에 위치해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