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NO드라이버 외장하드 ‘테란 3.1슬림’, 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엠지텍 NO드라이버 외장하드 ‘테란 3.1슬림’, 후기 이벤트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6.2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외장하드디스크로 유명한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드라이버 설치 없이 윈도우나 맥OS 등 운영체제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NO 드리아버 외장하드 ‘테란 3.1 슬림’ 출시 기념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테란 3.1 슬림’은 씨게이트 제품 중 가장 얆은 7mm두께의 슬림 외장하드2TB를 기본으로 USB 3.1를 지원하는 외장하드로 10Gbps속도를 실현함과 동시에 기존USB 3.0/2.0버전 호환과 UASP지원으로 USB3.1속도를 30%향상 시켜 전송 속도를 올렸다.

다른 제품과 다른 장점으로 Plug&Play 지원, 기존 외장하드들이 드라이버를 설치하며 각 운영체계에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바로 사용이 가능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원도우10버전 및 Mac Os까지 안정적으로 호환된다.

9.4mm의 두께와 0.13kg의 무게로 휴대성과 슬림함을 갖춘 외관은 체크메탈 표면, 다이아몬드 커팅의 사이드 처리로 외장하드로는 드문 디자인을 가졌으며 여성 사용자층을 위해 기존 블랙, 실버 색상과 더불어 로즈골드 색상이 추가돼 있다.

한편 엠지텍의 ‘NO 드라이버’ 외장하드 ‘테란 3.1 슬림’은 각종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이며 후기 이벤트를 통한 자사 블루투스스피커 ‘락클래식XL’ 이벤트를 진행, 오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