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1 (금)
인스타그램 속 핫플레이스, 수영장 구비된 안면도 ‘서쪽하늘펜션’
상태바
인스타그램 속 핫플레이스, 수영장 구비된 안면도 ‘서쪽하늘펜션’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6.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릿한 레저와 신나는 여행의 계절을 맞아 인기만점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전세계 수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새롭게 뜨는 트랜드 부터 최신 유행스타일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을 업데이트하는 즉시 많은 이들의 좋아요가 달리고, 해시태그를 통해 발 빠른 입소문이 퍼져나갈 수 있는 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이 가진 힘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여행을 떠나기 전, 인스타그램 속 핫플레이스를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인스타그램에서 추천하는 펜션은 믿을 수 있다는 이유다.

오늘날 인스타그램에서 #안면도펜션, #안면도수영장펜션 등으로 주목을 얻고 있는 '서쪽하늘펜션'은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태안펜션이다.

서울 및 주요 수도권에 가깝게 자리 잡은 서울근교펜션인 만큼 여가시간을 활용해 쉬었다 가기에도 좋아 날이 더워지는 이 맘 때,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이른 초여름 더위도 한 방에 날려줄 법한 펜션 내 수영장시설은 소규모로 여유 있게 물놀이를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어 가족부터 연인, 단체에 이르기까지 함께 방문하기도 한다.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펜션 인근의 선바위 해변을 거닐거나 푸른 잔디정원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을 하고, 저녁이면 개별바베큐를 즐기며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의미 있는 여행을 만끽하는 방법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을 받은 인기만점 핫플레이스인 만큼 친절한 픽업서비스부터 여유로운 여행을 배려한 빠른입실과 늦은퇴실 서비스 등이 단연 돋보인다.

펜션에 머무르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ATV 20% DC, 쥬라기박물관, 오션캐슬 20% DC 등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1석 2조의 안면도펜션이다. 이번 여름은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인 안면도펜션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서쪽하늘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