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YBM커리어캠퍼스, 여름방학 맞아 MOS 강의 5만원 할인
상태바
YBM커리어캠퍼스, 여름방학 맞아 MOS 강의 5만원 할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수강료 5만원 즉시 할인, MOS 자격증시험 응시권 제공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자격증·취업 전문교육원 YBM커리어캠퍼스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워드·엑셀·파워포인트·액세스·아웃룩) 활용능력시험인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자격증 온∙오프라인 과정 수강생에게 수강료 5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MOS 응시권도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MOS 2010·2013 MASTER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MOS 4개 과목 응시권(32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하고 수강기간을 한 달 연장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MOS 응시료를 2만원 할인해주고 만약 불합격할 경우에는 1과목을 다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YBM커리어캠퍼스 조윤수 팀장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취준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잘 활용해서 MOS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OS는 국내 1700여 개 기업이 신입사원 선발과 인사고과에서 활용하고 있고, 세계 170여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YBM넷이 MOS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