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전문 미니골드, 온라인몰 ‘미니몰’ 리뉴얼 오픈
상태바
주얼리전문 미니골드, 온라인몰 ‘미니몰’ 리뉴얼 오픈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6.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공식 홈페이지 ‘미니몰’을 26일 전격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미니몰은 기존의 홈페이지보다 다채롭고 알차게 구성돼 미니골드 고객들에게 최적의 쇼핑 공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기존의 단순한 쇼핑몰에서 벗어나 홈페이지와 쇼핑몰, 종합몰의 기능을 통합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홍보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 단장된 미니몰에서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플라워, 패션 액세서리 등의 정보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미니몰은 라워, 패션 액세서리, 맞춤형 기프트 상품 등이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구성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이번 미니몰 리뉴얼 오픈은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의 역할에 제한되었던 전용 몰의 한계를 극복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 효과까지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미니몰 리뉴얼 오픈을 통해 강화된 브랜드 입지가 오프라인 몰의 수익 향상으로 이어져 장기적으로 가맹점주와 미니골드 본사가 모두 윈윈하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미니몰 리뉴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미니골드의 플라워 브랜드 Fioom(피움)의 플라워 박스를 매일 5명에게 보내주고 있는 것. 리뉴얼 오픈 이후에는 사연을 응모, 당첨되면 플라워를 발송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대박 경품 이벤트로는 2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