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한전KDN,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병행 간담회 가져
상태바
한전KDN,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병행 간담회 가져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6.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하정보시스템‧스맥‧승일전력산업‧씨앤유글로벌‧인텍전기전자‧지니텍‧피앤지텍 7개사 선정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후 기념촬영 모습.<사진=한전KDN>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전KDN(사장 임수경)은 2017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7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및 간담회를 지난 22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뛰어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 상생협력한 ㈜새하정보시스템, ㈜스맥, ㈜승일전력산업, ㈜씨앤유글로벌, 인텍전기전자㈜, ㈜지니텍, ㈜피앤지텍 등 7개사를 2017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했다.

이들 우수협력사에게는 1년간 계약이행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을 주는 혜택을 부여 한다. 아울러 금년에는 본사 사옥 상생 협력관 공실 발생 시 우수협력사에게 우선 입주를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상생 협력관에는 9개사가 입주해 있다.

이날 행사에서 임수경 사장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가 도래하면서 협력사와의 기술협력, 상생발전이 중요하며, 앞으로 우리의 살 길은 해외이므로 기술력을 갖추어 함께 해외로 나가고 필요하면 한전KDN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우수협력사들은 “한전KDN과 서로 협력해 바람직한 동반성장 사례를 만들자”, “한전KDN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우수협력사의 ICT기술력을 접목해 같이 성장하자”라는 등의 의견을 개진하기도 했다.

한전KDN은 협력사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혁신활동인 ‘Class Up, KDN’의 일환으로 상생Up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한편 지난 4월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으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동반성장 토대를 강화하기 위해 ‘KDN 에너지ICT 4.0' 시대의 개막을 선포한 바 있다.

한전KDN은 나주혁신도시와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에너지ICT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에 역점을 두고 있다. 금년에도 ‘중소기업 협력연구개발사업’ 과제 예산을 대폭 늘리는 등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실질적인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