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직장인재테크 진입장벽 없앤 넥스리치 여름이벤트까지
상태바
직장인재테크 진입장벽 없앤 넥스리치 여름이벤트까지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6.2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금손실을 없앤 건물주의 꿈 이룰 수 있는 ‘R.STORE’ 선보여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실물자산투자사 ㈜넥스리치가 새로운 직장인 재테크 상품으로 원금손실을 없앤 R(RICH).STORE 를 선보였다.

그에 맞춰 26일부터 한달간 신규 가입자 및 기존 투자자들을 위한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재테크 상품에 처음으로 참여하는 투자자들이나, 새로운 지분거래소 이용자 및 투자 후기를 개인 SNS 공간에 올리는 투자자들에게 투자수익금의 일부를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P2P(Peer To Peer 개인간 거래) 업계가 금융당국의 투자 한도 규제를 골자로 한 가이드라인 시행에 따라 시장위축이 우려되는 가운데 넥스리치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높인 파격적인 재테크 상품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실정이다.

넥스리치 관계자는 “투자에 부담감이 있던 초보투자자 및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없앴다. 또한 이번 투자상품 론칭에 맞춰 여름이벤트를 열어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겠다” 며 "수익성과 안전성, 환금성까지 고루 갖춘 R.STORE 론칭과 투자금의 일부를 리워드 해주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열어 다른 재테크 상품들에 의존하던 투자자들이 몰릴 전망이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금융권의 예,적금에 의존하던 초보투자자들 또한 R.STORE 론칭 소식에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상가 부동산을 본사가 직접 매입해 브랜드 매장을 개점하여 직접 운영함으로써 부동산 임대료 수익과 매장 운영수익의 2중 수익 창출 구조를 갖추게 되는 R.STORE 를 접한 재테크 전문가들은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넥스리치 본사가 부동산을 직접 매입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일종의 상가 임대업자가 됐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이미 소유한 매장이기 때문에 임차료 미납 등으로 인한 보증금 손실의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투자금 보호가 가능해졌다. 단, 투자자들은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투자에 나서는건 반드시 필요하다” 며 "금융업계 및 빌딩 디벨로핑 전문가 등의 투자종목 별 전문가가 함께하는 넥스리치는 참여대상의 폭을 넓히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안정성 있는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는 점과, 투명성을 강조한 운영으로 각계 전문가 및 투자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R.STORE 관련 문의 및 이벤트 정보는 넥스리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