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 취업난 해소를 위한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대구 서구청, 취업난 해소를 위한 취업박람회 개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7.06.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서구청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구청 구민홀에서 ‘2017년 상반기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는 서부고용센터,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 등 유관기관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년 2회 정기적으로 서구청 구민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신용협동조합, 고려전선, 대한방직, 삼우실업, 송마디엠씨, 대구직업전문학교,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 한신 노인요양원 등 20개의 구인업체가 참여해 직접 현장면접을 보게 되며, 금융사무원, 경리사무원, 경비원, 미화원, 요양보호사, 영업관리,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등 다양한 분야에 136여명을 모집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사진부착)를 지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원하는 구인업체와 면접을 볼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는 현장면접과는 별도로 구직자의 취업을 돕기 위해 알림판을 통한 직종별 채용정보, 직업훈련 상담 등 다양한 맞춤형 일자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보건소의 건강홍보관 운영, 대구직업전문학교의 이력서용 증명사진 무료촬영, 무궁화미용직업전문학교의 메이크업, 네일아트, 이·미용서비스 제공,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의 커피시음행사 등이 있다

류한국 구청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많은 구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과 기업체 구인난 해소로 구민의 가계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_o_@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