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23:19 (월)
'비밀의 숲' 김소라, 소탈한 모습도 '로또 맞은 미모'
상태바
'비밀의 숲' 김소라, 소탈한 모습도 '로또 맞은 미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6.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매진아시아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비밀의 숲'에 출연 중인 김소라가 로또 맞은 미모를 자랑한 촬영 비하인드컷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로또' '비밀의 숲'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주말드라마 '비밀의 숲'에 출연한 김소라의 로또 맞은 미모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소라는 '비밀의 숲'에서 실무관 최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라는 스트라이프 셔츠에 검정 조끼를 매치, 시크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모니터에 집중한 모습의 김소라는 지적인 매력은 물론, 청순한 매력까지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소라가 '최영' 신분증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검찰청 신분증을 들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김소라는 실제 검찰청 직원인 듯 어색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모습이다.

이처럼 완벽하게 실무관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소라는 극에 활약을 불어넣는 감초 연기를 위해 끊임없이 본인의 연기를 체크하고 고민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소라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비밀의 숲'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