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8 (금)
광주성형의 새바람 ‘엘라스티꿈’ 광주 런칭 세미나
상태바
광주성형의 새바람 ‘엘라스티꿈’ 광주 런칭 세미나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6.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이태리 성형재건용 제품 엘리스티꿈의 런칭 세미나가 6월 10일 광주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광주지역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탄성실을 이용한  안면리프팅 강의를 통해 엘라스티꿈 시술에 대한 안전성, 사용편의성 및 성형효과를 직접적으로 공유하는 자리로, 새로운 수술법에 대한 자유로운 논의를 통한 의료기술 발전을 위해서도 의미있는 자리였다.

최근 성형을 위한 리프팅 시술에 대한 수요가 40대, 50대에서 높게 나타나고 있는 시장 반응을 보여주듯 리프팅 시술에 관심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의료 전문가들이 엘라스티꿈 리프팅 시술에 대해 재료의 안전성과 안정적인 성형효과가 있어 권장하고 있다고 한다.
 
엘라스티꿈은 2016년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대상에 선정된 제품으로 강하고 부드러운 표면을 가진 실에 탄성을 더한 독특한 이중구조의 복선사와 야노니들(Jano-needle)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실의 굵기와 니들의 모양에 따라 다양한 부분에 시술이 가능하다. 

표면의 위빙(weaving)구조로 체내 삽입 후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표면에 효과적으로 조직이 차오르면서 실제 인대처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리프팅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피부절개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고 출혈과 붓기가 적어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제조사측 설명이다.
 
이번 엘라스티꿈세미나는 목부위리프팅을 중점적으로 다루었는데 이날 강의한 전주클로엔성형외과 강범식 원장은 “엘라스티꿈 리프팅 시술은 전문인 입장에서 편의성과 안전성이 높고, 환자들에게는 효과가 좋아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번 엘라스티꿈 광주세미나는 국내 성형외과 전문이들이 직접적으로 의견을 공유하는 기회로 많은 의료인들의 실 리프팅 시술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다만, 리프팅 시술은 숙련된 전문가에게 상담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제품관계자는 말했다.

엘라스티꿈 런칭 세미나는 광주 지역 바이오알파에서 주최하였고  클로엔 성형외과 강범식 원장이 강의를 통하여 그동안 많은 시술경험을 광주지역 성형외과 전문의 들이 함께하여 엘라스티꿈 리프팅시술의 전반적인 과정을 공유하고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던 만큼 의료산업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