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8 (목)
백아율 힐링크림, 피부 디톡스 효과로 판매 호조
상태바
백아율 힐링크림, 피부 디톡스 효과로 판매 호조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6.2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맑고 깨끗한 피부로의 흐름을 의미하는 백아율 힐링크림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 피부 해독을 의미하는 피부 디톡스 효과를 과감히 내세워 높은 판매량과 호응도를 거두고 있는 것.

백아율 힐링크림의 주성분인 황금, 황련, 황백의 삼황은 피부 디톡스 효과의 핵심으로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밖에 상백피, 포공영, 황기, 세신, 박하 등의 천연 한약재 성분을 그대로 추출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게 만들어 준다.

백아율 힐링크림은 출시 초기 파워 블로거의 호평과 인스타그램에서 10만 팔로워 숫자를 기록하는 등 SNS에서부터 화제를 몰고 왔다. 21가지에 달하는 한방 성분이 피부를 정화하고 수분결을 형성해 어떤 상태에서도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뛰어난 발림성과 피부 흡수력 덕분에 적은 양으로도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샘플 증정 수량을 늘리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를 시작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지난 6월 8일 동아TV의 뷰티 프로그램 ‘미(美) 완성 프로젝트 뷰티끄’에도 등장해 MC를 맡은 레이디 제인, 이채영, 왕홍 차차, 에이프릴의 채경 모두 백아율 힐링크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격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백아율 힐링크림의 판매율 또한 꾸준히 상승 중이다. 판매량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일일 접속자 수와 가입자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국내 홈쇼핑 1위 업체 GS샵에서의 판매량도 덩달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백아율 힐링크림 관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소비자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높은 판매량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국내 면세점 및 대형 유통업체와도 협의해 판매 경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백아율 힐링크림은 지난 6월1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소비재 수출대전’에 참가해 해외 업체들과의 미팅을 통해 해외 판매 경로를 확보하는데도 성공했다. 

또한, Qoo10에 입점해 일본 시장에도 진출했으며, 중국 시장에도 조만간 판매를 개시할 예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인 의지를 내비쳤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