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긴급 특별프로모션 장기렌트카 '신차키움' 신용등급 6등급이상 보증금 없는 렌터카 가능
상태바
긴급 특별프로모션 장기렌트카 '신차키움' 신용등급 6등급이상 보증금 없는 렌터카 가능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6.2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특별할인은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대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이면 누구나 보증금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인수 및 반납 선택이 가능하며, 현재 특별할인 차종은 ▲현대자동차(소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EQ900, G80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스팅어)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qm6) ▲쉐보레(올뉴말리부) 등과 ▲수입차로는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장기렌트 및 운용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탈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도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키움”은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등에 지사를 두어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3인 1개팀의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터카  “신차키움”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