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증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 신차장기렌트카’ 전 차종 특판 프로모션 최저가 비교견적 공개
상태바
무보증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 신차장기렌트카’ 전 차종 특판 프로모션 최저가 비교견적 공개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무보증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 신차장기렌트카’는 여름 맞이 최저가 비교견적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산차 및 수입차량 중 15인승 이하 승용 승합 차량에 대해서 진행되는 이번 신차장기렌트 프로모션은 신차장기렌트카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로 자체적으로 심사 기준을 완화해 초기비용 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소비자가 직접 이용하고자 하는 개월 수를 선택해 캐피탈사 및 금융사의 명의로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신차 구매 방식이다. 목돈이 들어가는 일반 할부구매나 자동차리스와는 달리 매월 후불제 방식의 월 렌트료만을 납부하면 되는 새로운 신차 구매 방식이다.

만 21세 이상 면허증발급 1년이상의 조건에 충족한다면 누구나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다. 사업자의 경우 차량 이용에 대한 유지비를 비용처리 할 수 있어 세금 절감효과 및 회계처리에 있어 큰 장점이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최저가 비교견적 업체인 AK렌트카에서는 장기렌트 및 신차, 중고차 리스견적을 비교해 소비자에게 가장 알맞은 자동차 구매 방식을 선택하도록 돕는다.

국내 렌트카 취급 업체와 캐피탈사는 모든 견적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견적서를 제공하며 동일차종 동일등급의 옵션이라도 각 렌트사, 캐피탈사마다 주력차종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신차장기렌트 비교견적은 필수 사항이다.

AK렌트카의 대표적인 여름 맞이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에서 그랜져IG장기렌트 차량과 아반떼AD, 쉐보레 올뉴크루즈, 올뉴말리부 차량이 대표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인기 차종이다. 동급 차종인 기아자동차 K7 LPG 차량과 K5 LPG 장기렌트 차량, 경차의 베스트셀러 차량인 모닝, 레이 차량도 할인율이 높아 신차장기렌트카 중 많은 출고량을 기록하고 있다.

SUV RV 차량인 쏘렌토장기렌트 차량과 G4렉스턴장기렌트, 올 뉴 카니발 특판 프로모션 또한 인기 차종에 속한다. 이외에도 폭스바겐과 아우디의 일부 차종들이 신차 출고가 되지 않는 상황에 맞춰 전략적인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BMW신차장기렌트카 특판 차종으로 GT30d, 520dMSportPackage, X3, X6,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C200d와 E클래스 E220d, E300AV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 할인으로 인기차종에 속한다.

장기렌트 비교견적, 신차장기렌트 가격비교, 장기렌트 신차리스 장단점 비교는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