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에이치비성형외과 "군살 줄이고 볼륨감 키우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은?"
상태바
[인터뷰] 에이치비성형외과 "군살 줄이고 볼륨감 키우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은?"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7.06.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보현 기자] 얼굴 성형만큼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바디 성형이다. 식단 관리나 운동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몸매의 만족을 위해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성형을 알아보는 것이다. 이중 줄기세포를 이용한 성형은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다. 줄기세포가슴성형법에 대해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에게 자문을 구했다.

▲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어떻게 진행되는가?
볼륨감 있는 가슴과 흔히 S라인이라고 불리는 매력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알아보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에는 복부나 허벅지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하고 이렇게 흡입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해 밋밋한 가슴을 충만하게 만드는 일석이조 효과를 노리는 줄기세포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통 가슴성형은 보형물 성형과 지방이식 성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몸 안에 보형물을 넣는 것을 부담스럽거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 후 촉감이나 모양이 불만족 하거나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을 염려하는 사람들의 경우 지방이식을 통해 가슴 사이즈를 확대하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 일반 가슴성형과의 차이점은?
일반적인 가슴지방이식의 경우 시술 후 지방 조직이 체내로 흡수되어 실제로 살아남는 지방의 생착률이 저조하고, 이런 이유로 과도하게 지방을 주입하게 되면 지방괴사나 석회화가 일어 날 수 있어 더 큰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지만, 저조한 생착률을 높이는 방법으로 지방과 함께 줄기세포를 이식하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은 이식된 줄기세포가 지방에서 혈관 형성을 촉진하고 생착에 도움을 주므로 생착률을 더욱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은 복부, 허벅지 등의 군살에서 지방을 채취는 과정은 지방이식과 동일하지만, 채취한 지방에서 세포의 재생, 분열, 분화 능력이 탁월한 중간엽줄기세포를 추출해 지방과 함께 이식하는 방법이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 줄기세포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조언
줄기세포가슴성형은 지방흡입과 이식을 반복하는 까다로운 과정이 있는 만큼 시술자의 숙련도가 중요합니다. 집도의의 상당한 집중력과 기술력이 요구되며, 줄기세포가슴성형을 고민하기에 앞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 병원 선택이 보다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양보현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