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함안문화예술회관서 부활의 ‘락파워콘서트 시즌3’ 공연
상태바
함안문화예술회관서 부활의 ‘락파워콘서트 시즌3’ 공연
  • 정준희 기자
  • 승인 2017.06.21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4일 록 밴드 부활의 ‘락파워콘서트 시즌3’를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제공=함안

[KNS뉴스통신=정준희 기자]     오는 24일 록 밴드 부활의 ‘락파워콘서트 시즌3’를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80년대 중반 국내 록의 전성 시대를 이끌며 30여 년간 오로지 한길만 걸어온 록 밴드 ‘부활’은 리더 김태원을 중심으로 최고의 자리를 꿋꿋이 지키며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밴드이다.

1986년 1집 앨범 발매 후 ‘희야’, ‘사랑할수록’,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네버 엔딩 스토리’, ‘마지막 콘서트’, ‘생각이 나’ 등을 히트시켰으며 1대 보컬 김종서를 시작으로 이승철, 김재기, 박완규, 정동하 그리고 현재 10대 보컬 김동명까지 걸출한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해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동명의 서정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간절한 목소리를 비롯해 부활의 역사 그 자체인 리더이자 기타의 김태원, 그 역사에 함께한 드럼 채제민, 베이스 서재혁이 전하는 30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아름다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초대 보컬 김종서와 5대 보컬 박완규가 한 무대에서 부활과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그 동안 선보였던 앨범 수록곡을 포함해 특별한 선곡과 편곡으로 부활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아낌없이 풀어 놓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정준희 기자 jkn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