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충북 괴산군, 지역농산물 홍보 ‘발 벗고 나서’
상태바
충북 괴산군, 지역농산물 홍보 ‘발 벗고 나서’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7.06.2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홍보단 40여명 북대구 공판장 방문해 판촉 활동 펼쳐
나용찬 괴산군수는 지난 20일 북대구 공판장을 방문해 중도매인들을 대상으로 지역 농산물 판촉 활동을 했다. <사진 제공 = 괴산군청>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나용찬 괴산군수 및 기관·사회단체장 40여명이 참여한 농특산물 팔도홍보단은 지난 20일 북대구 공판장을 찾아 감사패 전달과 지역농산물 제값 받기가 제대로 이뤄지도록 협조를 요청하는 등 판촉활동에 적극 나섰다.

농특산물 팔도홍보단은 나용찬 군수의 공약사업으로, 군수 및 기관·사회단체장 등의 참여로 대도시 기관단체 및 종교시설 방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이색적 홍보 행사이다.

이번 팔도홍보단은 나용찬 괴산군수, 김건영 괴산농협군지부장, 손관모 군자농협조합장 등 40여명이 참여해 군청버스를 타고 북대구공판장을 방문했다.

북대구공판장을 방문한 팔도홍보단은 대양청과를 찾아 박기형 대표와 경매사 김재호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괴산군 농산물을 도·소매하는 중도매인들이 실시간 경매하는 모습을 참관했다.

또, 중도매인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유기농업 괴산군에서 생산한 농산물에 대한 제값 받기가 제대로 이뤄지도록 협조 요청과 지역 대표적인 농산물인 애호박, 대학찰옥수수, 오이, 브로콜리 등 지역농산물 홍보와 더불어 판촉 활동에 힘썼다.

나용찬 괴산군수는 “괴산의 고품질 안전농산물 생산을 위해 농가교육 확대를 통한 의식개혁과 친환경유기농산물 생산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괴산지역 농가가 땀 흘려 생산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 팔도홍보단은 오는 23일 오후 11시부터 24일 오전 9시까지 인천원예농협삼산공판장을 찾아 농산물 판촉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성기욱 기자 skw974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