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안동권관리단, 임하호 가족캠핑축제 및 별빛걷기
상태바
K-water 안동권관리단, 임하호 가족캠핑축제 및 별빛걷기
  • 박강용 기자
  • 승인 2017.06.2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빛걷기 24일 오후 7시 30분 임하호 하류공원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K-water 안동권관리단(단장 김익동)에서는 자연이 아름다운 임하호에서 가족캠핑 및 별빛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장소인 임하댐 인근은 호수와 주변 자연이 어우러져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는 곳으로써, 지역 주민들에게는 숨겨진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임하호 가족 캠핑 행사는 23일부터 2박 3일동안 진행되며, 동시에 진행되는 별빛걷기 행사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임하호 하류공원에서 댐 정상까지 걸어가면서 진행하는 행사다.

캠핑 행사에는 야외 물놀이장, 영화 상영 및 각종 체험행사들이 곁들여 지고, 행사 중 개최되는 가족 별빛 걷기 프로그램에서는 댐 정상부 소등행사, 소원풍선 띄우기, 마칭 퍼레이드 및 펑키재즈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색다른 재미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캠핑 및 걷기행사는 호수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국민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K-water의 대표 친수문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추진해 오고 있으며 그동안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평을 받아왔다.

김익동 K-water 안동권관리단장은 “참여하신 시민들이 임하호 주변의 수려한 경관을 맘껏 즐기시고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어 일상에서 재충전 하실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강용 기자 pgy77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