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4 (목)
Yu.r 페이스리모델링마스크, 중국·베트남서 인기…히든태그 정품인증 도입으로 소비자 보호
상태바
Yu.r 페이스리모델링마스크, 중국·베트남서 인기…히든태그 정품인증 도입으로 소비자 보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2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모든 중심을 당신에 맞춘, 당신의 피부를 위한 브랜드”란 의미를 지니고 있는 Yu.r은, 피부 하나만으로도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가치관을 갖고 피부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엔 피부보습, 주름개선효과는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있는 마스크팩인 ‘페이스 리모델링마스크’를 출시했다.

히든태그 통계에 따르면 중국과 베트남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페이스리모델링마스크’는 건조마스크시트(일명 실리프팅마스)8매와 세럼(100ml)로 구성되어있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루칸, 플루란, 흰목이버섯 추출물 등의 성분이 포함된 세럼을 먼저 얼굴에 바르고 턱밑까지 감싸는 건조마스크시트를 얼굴에 붙여준 다음 다시 세럼으로 마무리하는 순서로 사용, 세럼과 마스크가 건조되면서 얼굴에 밀착되면 피부를 당겨줘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30분 가량이 지난 후 시트를 제거하면 마스크시트의 영양성분은 피부에 흡수되고 피부각질과 노폐물은 시트로 배출 되면서 피부보습, 컨디셔닝, 주름예방, 항노화,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케이블방송 ‘뷰티플러스’에서 연예인 김지민이 직접 사용 효과를 검증한 바 있는 ‘페이스 리모델링 마스크 시트는’ 국내홈쇼핑과 유알스킨솔루션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2016,2017년도 광저우박람회, 이태리볼로냐, 미국라스베가스, COSMO EXPO 등 여러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2017년 16일~17일 성황리에 개최된 ‘K 뷰티 엑스포 베트남’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중국, 베트남 등 해외수출이 활발이 진행되면서, 짝퉁제품, 위조제품 등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히든태그를 도입했다.

유알스킨솔루션 관계자는 “중국 등 아시아 수출은 물론이고 러시아수출량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직접 피부에 영향을 주는 제품인 만큼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해 짝퉁제품으로 부터 소비자들을 보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히든태그 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인증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고, 한국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위조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타 업체와 차별화된 우수한 보안성을 인증 받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