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함양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더 함양’ 대상 수상
상태바
함양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더 함양’ 대상 수상
  • 박영철 기자
  • 승인 2017.06.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더 함양 수상 사진=함양군

[KNS뉴스통신=박영철 기자] 경남 함양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더 함양‘이 2017년 한국소비자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함양군에 따르면 20일 오후 서울시 중구 더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17년 한국소비자평가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더 함양’이 농특산물공동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이번 소비자평가는 29개 부문에서 소비자 평가 700점과 전문가 평가(서류심사) 300점으로 나눠 평가됐다.

함양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더 함양’은 신선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이라는 점과 브랜드 이름 자체가 함양군의 건강성을 돋보이게 한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더 함양’은 ‘함양농가공식품이 맛·건강·행복 모두를 더한다(+)’는 뜻과 ‘정관사 THE가 함양을 수식해 함양 그 자체의 자부심을 나타낸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어, 쉽게 읽히면서 브랜드 각인 효과가 높은 것으로 호평 받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상 수상으로 소비자에게 맛과 건강과 행복 모두를 더 함양시키는 ‘더 함양’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린 계기가 됐다”며 “대상 수상을 발판으로 고품질의 안전한 식자재 생산 공급으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2019년 수출 1억불 달성을 목표로 해외 수출 판로개척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영철 기자 ppp999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