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42 (화)
[인터뷰] 박철진 원장, “다이어트 치료의 핵심은 체질진단이 우선이다”
상태바
[인터뷰] 박철진 원장, “다이어트 치료의 핵심은 체질진단이 우선이다”
  • 이인하 기자
  • 승인 2017.06.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인하 기자] 과거의 다이어트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기 위한 목적으로 많이 했지만, 최근의 다이어트 목적은 건강해지기 위한 쪽으로 인식이 바뀌고 있다. 이처럼 최근 다이어트의 진정한 목적은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기 때문에 건강과 동시에 다이어트를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한 한방 다이어트에 대해 부산다이어트한의원인 자연안에한의원 박철진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편집자 주]

Q. 부산다이어트 치료방법은 무엇인가?

A. 부산다이어트의 가장 큰 핵심은 체질 진단이다.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체질에 따른 비만 유형을 진단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이다. 8 체질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8체질별로 다이어트 시기에 보충해주어야 하는 단백질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이다. 또한, 체질별로 다이어트 방법이 전혀 다르므로 어떤 체질은 땀을 많이 내야하고, 어떤 체질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정확한 8체질별 진단이 되어야 다이어트가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

Q. 부산다이어트한의원인 자연안에한의원에서는 PT스튜디오가 있다고 하던데?

A. 맞다. 현재 부산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운동센터인 자연안에PT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안전하고 요요현상이 없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근육량이 증가하여야 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많은 근육이 있어야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살이 잘 찌지 않는 몸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연안에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 한약만 처방하는 것이 아닌 피티스튜디오에서 10종의 유산소 운동기구와 체형교정기구로 체중도 감소시키고 몸매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체형교정과 동시에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3명의 전문 트레이너가 개개인에게 꼭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다이어트가 원활하게 진행되면 식이조절, 체지방분해와 배출, 기초대사량 증가, 요요 방지 등의 다이어트 궁극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Q. 자연안에한의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이 있나?

A. 고주파나 엔더몰로지 기기를 이용하여, 지방이 원활히 분해 되게끔 지방분해 보조 시술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부산다이어트한의원 자연안에한의원은 상담, 진맥, 다양한 체형검사를 통해서 다이어트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살을 빼려면 병원, 교정원, 헬스장 등 여러 곳을 많이 다니게 되는데, 부산 다이어트 한의원 자연안에한의원 에서는 침치료, 한약치료, 지방분해 시술치료, 운동치료 등을 모두 한곳에서 다 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이 적다.

Q. 마지막으로 당부해줄 말이 있다면?

A.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진료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운동은 무엇인지, 체질에 맞는 음식은 무엇인지, 내 체질별 요요방지 방법은 무엇인지를 모두 점검해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산다이어트한의원인 자연안에한의원과 함께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기를 추천한다.

이인하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