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반반사진공모전에 45개국 4474점 응모…이스라엘 아나스타샤(Anastasia Polonsky)씨 우승 차지
상태바
DMZ반반사진공모전에 45개국 4474점 응모…이스라엘 아나스타샤(Anastasia Polonsky)씨 우승 차지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6.18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DMZ를 세계적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해 추진한 ‘DMZ반반사진 공모전’에서 우승작으로 선정된 이스라엘 아나스타샤(Anastasia Polonsky)씨의 From the Past will Grow the Future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경기도 DMZ를 세계적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해 추진된 ‘DMZ반반사진 공모전’ 결과 이스라엘의 아나스타샤(Anastasia Polonsky)씨가 우승자로 선정됐다.

경기도는 지난 16일 심사위원회를 열고 ‘From the past will grow the future’라는 제목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스라엘의 아나스타샤 씨를 ‘DMZ반반사진 공모전’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에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준우승에는 ‘하트’라는 제목의 사진을 응모한 한국의 최유리 씨가 선정됐다.

경기도가 제시한 DMZ사진에 한 장 이상의 사진을 합성한 후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4월27일부터 6월7일까지 총 6주간 전 세계 45개국으로부터 4474점의 작품이 응모됐다.

경기도는 공모기간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DMZ반반사진 공모전을 홍보한 결과, 전 세계 137개국에서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우승자 아나스타샤씨는 5000달러의 상금과 민간인 통제구역인 DMZ주요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는 ‘DMZ포비든투어’ 의 주인공이 된다.

4박5일간 진행되는 ‘DMZ포비든투어’에는 한국관광공사 유학생 기자단이 동행해 아나스타샤씨의 여행과정을 전 세계에 SNS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경기도는 이번 투어를 통해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캠프그리브스’와 ‘제3땅굴’, ‘도라산전망대’, ‘덕진산성’ 등 DMZ관련 주요관광지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