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7 (금)
‘SNL9’, 권혁수의 ‘다이어트TV’ 화제… 닭가슴살 요리로 웃음 폭탄
상태바
‘SNL9’, 권혁수의 ‘다이어트TV’ 화제… 닭가슴살 요리로 웃음 폭탄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6.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SNL코리아9’의 메인 크루 권혁수가 먹방 프로그램을 완벽 재연하며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17일 오후에 방송된 tvN ‘SNL코리아9’에서 권혁수는 다이어트의 의지가 절실한 사람들을 위한 채널 ‘다이어트TV’의 주인공으로 분했다.

족발을 한 손에 쥐고 ‘먹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권혁수는 소파에 앉아 ‘다이어트TV’를 시청했다. TV 속에는 ‘맛없는 녀석들’, ‘비만 탈출 넘버원’, ‘요요무대’, ‘삼십일세끼’ 등의 인기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방송이 이어졌다. 보는 것만으로도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 ‘다이어트TV’를 시청하던 권혁수는 “도대체 뭘 먹고 살을 빼라는 거냐”고 울분을 토해 웃음을 유발했다.

웃음의 화룡점정은 이어진 방송 ‘집밥 닭선생’이었다. 닭종원(정성호 분)은 먹기만 해도 살이 쏙쏙 빠지는 닭가슴살 다이어트 요리를 선보였다. ‘닭버거’, ‘닭피자’, ‘닭빙수’ 등 상상 초월의 ‘기승전닭가슴살’ 요리가 이어지자 권혁수는 족발을 집어 던지고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다짐해 마지막까지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기승전닭가슴살 빵터지네”, “역시 먹짱답게 먹는 다이어트로 마무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권혁수가 ‘결제각’을 세운 닭가슴살 제품에 대해 각종 다이어트 커뮤니티에서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 재료로 등장한 제품은 ‘맛있닭’ 제품으로 닭가슴살 쇼핑몰 ‘랭킹닭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