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21 (목)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 11번가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온라인몰서 승승장구
상태바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 11번가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온라인몰서 승승장구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서오현 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여름철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다이어트철로 접어든 것과,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일례로 아임닭은 최근 11번가에서 진행된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입점해 큰 성과를 거뒀다. 11번가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닭가슴살 브랜드가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브랜드데이에서 아임닭과 건강 간편식 브랜드인 아임웰은 기존 인기 제품 위주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동시에 새롭게 론칭한 아임웰 밥 6종도 선보였다. 기존 고객들과 신규 고객에게 호응을 얻었고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매출을 올렸다.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하루에 한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지금까지 11번가 브랜드 팝업스토어에는 아디다스, 아모레퍼시픽, 탐스, CJ제일제당 등 국내외 내로라하는 대기업과 인기제품이 입점했다. 아임닭이 바톤을 이어받은 것은 닭가슴살이라는 틀을 넘어 건강한 식품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

아임닭은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지만 특별 이벤트 때문만은 아니다. 아임닭측에 따르면 평소에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1번가에서 아임닭과 아임웰 제품으로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린 것. 아임닭 상품에 달린 리뷰는 전체 약 19만 건에 달하며, 구매만족도는 5점 만점에 평균 4.7점을 기록하고 있다. 

아임닭∙아임웰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긍정적인 반응 보내주셔서 기쁘다”며 “이벤트의 단기적 성과에만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꾸준히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과 만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온라인 시장의 상승세를 오프라인으로 연결하고 있다. 올리브영, GS슈퍼마켓에 이어 최근 킴스클럽에도 입점하며 오프라인 사업, B2B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