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운동 없이도 애플힙 만들기가 된다? 힙업성형으로 가능
상태바
[인터뷰] 운동 없이도 애플힙 만들기가 된다? 힙업성형으로 가능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7.06.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보현 기자] 최근에는 그저 마르기만 한 것이 아니라 꿀벅지, 11자 복근, 애플힙만들기 등의 표현이 유행처럼 나올 만큼 건강미를 앞세운 몸매를 선호하는 바람이 불고 있다. 이렇게 여성이 선호하는 몸매를 표현하는 단어 중에는 애플힙이라고 불리는 엉덩이가 있는데, 이 애플힙은 엉덩이가 한껏 올라가 있는 모습을 뜻한다. 아름다운 힙을 위해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의 자문을 구했다.

▲ 힙업성형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이유는?
대부분 직장인과 학생의 경우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복부와 하체 쪽으로 지방이 차곡차곡 쌓여 펑퍼짐한 엉덩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이를 위해 애플힙 만들기 방법 등을 공유하며 엉덩이 위 근육과 허벅지 뒷 근육에 자극을 주는 방법으로 힙업운동을 하는 여성도 많지만, 단순한 힙업운동으로는 애플힙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다. 이를 위해 선택하는 방법이 바로 힙업성형입니다.

▲ 힙업성형의 장점은?
힙업성형은 처지고 납작한 엉덩이를 탄력 있고 풍만한 모양으로 개선하여 허리와 엉덩이,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바디성형의 하나로, 힙업용 특수 보형물과 지방이식 등을 통해 엉덩이를 올려주고 탄력까지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엉덩이가 펑퍼짐하고 처져있으면 다리가 짧아 보일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몸매가 밋밋해 보일 수 있는데 운동 없이 애플힙을 완성해준다는 점이 힙업성형의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 힙업성형 고려 시 숙지할 사항은?
힙업성형은 단순히 엉덩이의 위치를 올려주고 크기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몸매 전체의 조화를 고려해 디자인하고 수술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힙업성형은 체형마다 각기 다른 방법으로 수술법을 적용할 수 있으며, 현재는 엉덩이 사이즈를 키우는 힙업성형이 보완되어 보형물이식와 지방이식, 지방흡입을 혼합한 방법을 통해야 아름다운 뒷모습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양보현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