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대구 핫플레이스 동성로 비밀의방 폭팔적인 인기 선보여
상태바
대구 핫플레이스 동성로 비밀의방 폭팔적인 인기 선보여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1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최근 대구 동성로 가볼만한 곳으로 새로운 테마 파크인 비밀의 방이 오픈되어 새로운 이색 명물로 자리 잡고 있다. 비밀의 방 오픈으로 인해 새로운 놀거리를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있다.

비밀의 방은 미국 뉴욕에서 유행했던 놀이 문화로 특이한 컨셉의 조각품과 그림들을 따로 모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다. 도시생활과 직장 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현대인들이 참여하는 체험 공간으로 다양한 작품이나 그림 등을 감상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다.

비밀의 방 관계자에 따르면 대구 가볼만한 곳 비밀의 방으로 인해 지역 문화 발전을 활성화 시키고 이바지 할 것으로 기획 했다고 말했다. 

대구 비밀의 방은 현재 대구 동성로에 4개가 있으며 각각의 방마다 특색 있는 이름 과 미션을 정해 참가자들에게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꾸몄으며 참가자들이 미션을 성공하게 되면 작은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각도에서 참가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켰다. 또한 새로운 놀거리를 갈망하는 대구 지역 사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현재 비밀의 방은 대구 핫플레이스인 동성로에만 위치해 있으면 일반인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면 자동 종료 되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한다고 말했다. 또한 관람료와 제한시간이 따로 없어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