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메뉴로 입맛 사로잡은 비엔나핫도그
상태바
다채로운 메뉴로 입맛 사로잡은 비엔나핫도그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6.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엔나핫도그’는 다채로운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비엔나핫도그’는 여름철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자매 브랜드인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와의 하이브리드매장 형태로 가맹점을 잇달아 오픈하고 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아버지의 늦은 귀가 길에 꼭 따라 들어오던 고소한 냄새, 어머니 손을 잡고 장을 보러 갔다가 시장 노점에서 하나씩 먹곤 했던 핫도그. 많은 이들의 기억과 추억 속에 언제나 자리하고 있는 국민간식 핫도그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비엔나핫도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2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 ‘용구비어’와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 브랜드인 ‘비엔나핫도그’는 프랜차이즈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제이스타임에서 론칭한 수제 핫도그 전문점으로 건강한 맛, 안정된 운영, 탄탄한 노하우를 자랑한다.

‘비엔나핫도그’가 무엇보다 강조하고 있는 것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국민간식’이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것.

이를 위해 비엔나핫도그는 현미찹쌀, 쌀가루, 오트밀, 발아현미, 율무, 팥, 밤, 찰보리, 아몬드, 표고버섯 등의 곡물믹스 파우더와 시금치, 브로콜리, 생 당근, 옥수수 등의 야채믹스 파우더 2종을 자체 개발했으며 90분간 발효되는 숙성 반죽을 통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추억의 오리지널핫도그를 비롯해 87% 어육 함유량을 자랑하는 어묵핫도그, 유러피안 모짜렐라 치즈로 가득 채운 모짜렐라치즈핫도그, 5가지 견과류로 고소한 풍미와 식감을 자랑하는 씨앗핫도그, 매콤달콤한 소스에 가쓰오부시를 듬뿍 얹은 오코노미핫도그 등 다채로운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편 ‘비엔나핫도그’는 자매 브랜드인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와 샵인샵 형태의 가맹점을 잇달아 오픈하고 있다. 이는 핫도그의 여름철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현재 마산합성점과 인천용현점, 영종도운서점, 충남보령점 등이 ‘비엔나핫도그 & 곰브라더스’ 하이브리드매장으로 지역 내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성업 중이다.

‘비엔나 핫도그’ 본사는 오는 22~2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4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 ‘곰브라더스’와의 복합매장 및 샵인샵 창업에 대해 예비 창업인들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비엔나핫도그’는 다채로운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