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뷰티방송 스타그램2 소유, 몸매관리 위해 섭취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소개
상태바
뷰티방송 스타그램2 소유, 몸매관리 위해 섭취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소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6.1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뷰티방송 스타그램2는 뷰티와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뷰티 정보를 알 수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다. 

6월 13일에 방송된 스타그램2에서는 씨스타의 소유가 자신의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소유는 운동 마니아로 유명한 만큼 각종 운동을 소개했다는 후문이다. 

소유는 방송을 통해 굶지 않으면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를 꼽았다. 

스타그램2에서 소유는 평소 섭취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GRN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을 소개했다. 

GRN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줘 체지방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영양소의 함유로 영양불균형의 문제를 예방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GRN 녹차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의 효과는 물론 알로에 전잎의 함유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뷰티방송 스타그램2에 출연한 소유는 아침 샌드위치, 점심 낙지볶음, 저녁 닭발 등 3끼를 빼놓지 않고 먹으면서 GRN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을 함께 챙겨먹는 모습을 보였다. 

소유의 몸매관리 비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13일 방송된 스타그램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GRN 다이어트 보조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