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선택해야 맞춤 상품가입 쉬워
상태바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선택해야 맞춤 상품가입 쉬워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6.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기가인터넷 출시로 인터넷가입 상품이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은 어떤 통신사의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다. 인터넷설치를 신청 할 때 점점 복잡해지는 상품들 중에서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는 게 유리한지 선택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인터넷가입 시 KT, SK, LG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가운데 대표적인 통신사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등 어떤 통신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이곳저곳 알아보지 않아도 사이트 내에서 모든 통신사의 인터넷요금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SK, KT, LG인터넷가입 시 주는 현금 최대지원과 상품 혜택이 업체마다 다르고, 신뢰할 수 있는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터무니없이 많은 현금과 사은품을 준다고 광고하는 업체는 주의해야 한다.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를 이용 할 때 단통법 기준(상품권 포함 최대 35만원)을 지키고 사업자등록증 및 유무선 사전승낙서를 보유한 곳인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안정성을 검증하는데 가장 기본이 된다.

LG, KT, SK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초고속인터넷, 각종 결합상품 등 각 통신사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비교가 수월하다. 특히 인터넷가입뿐만 아니라 현재 사용 통신사에 대한 불편을 느끼거나 약정 기간이 끝나 다른 통신사를 변경해야 할 때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 관계자는 “인터넷 가입 상품이 통신사별로 복잡 다양하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인터넷설치를 받아야 하며 통신사 휴대폰결합할인 상품에는 SK브로드밴드의 온가족무료, KT의 뭉치면올레, LGU+의 한방yo상품 등으로 고객은 휴대폰과 결합하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더바른통신' 홈페이지를 통한 대표번호로 1:1 전문 맞춤 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