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한채아의 코코이-이하늬의 아몬드 브리즈, 신개념+간편 다이어트 비법 '주목'
상태바
한채아의 코코이-이하늬의 아몬드 브리즈, 신개념+간편 다이어트 비법 '주목'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6.1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코이, 아몬드 브리즈 광고 동영상 캡쳐)

원푸드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레몬디톡스, 해독주스, 단백질 쉐이크 등 많은 방법들이 다이어터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있다면 신개념 다이어트 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채아, 이하늬의 다이어트 비법을 한번 알아보자.

 

코코이는 세계적 기업 Felda의 30년 노하우로 탄생된 발효코코넛오일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씹어먹을 수 있는 해초류 캡슐 제품. 한채아는 모델 뿐만 아니라 실제로 코코이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다. 

 

코코이는 코코넛 오일로 만들어진 캡슐로 씹어 먹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코코넛오일은 인류의 역사와 함께한 가장 오래됐을 뿐만 아니라 가장 사랑받는 오일 중 하나다. 코코넛 오일은 해독력 면역력 강화와 에너지원으로써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어 다이어트 방법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제 2의 뇌 에너지원인 케톤체를 생성, 알츠하이머 개선과 뇌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 

 

코코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별도 소화기간을 거치지 않고 체내에 들어오기 때문에 알려진대로 간단하게 씹어 먹어도 되고 물과 함께 삼켜도 된다. 이외에도 커피, 샐러드, 밥, 얼려서 등 먹어도 좋다. 헤어 오일로도 사용이 용이하다. 떠먹지 않아도 되니까 간단하고 깔끔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코코이를 이용한 사용자들은 SNS에 후기들을 올리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하늬 음료'라고 알려진 아몬드 브리즈는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아몬드으로 만들어져, 비타민E와 칼슘이 다량 함유돼 있다.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회사 블루 다이아몬드로 만들어 신뢰도를 높였다.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간편함'을 중요시 했다. 하얀 액체라 우유처럼 느낄 수 있겠지만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은 포함되지 않았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리지널, 언스위트, 바나나, 초콜렛 맛으로 상황과 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출시됐다. '오리지널'은 바쁜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용도로 45cal다. '언스위트'는 다이어트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5cal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터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버전이다. '바나나'는 80kal로 보다 부드럽고 향긋한 맛으로 몸을 관리할 수 있다. '초콜렛'은 100cal. 벨기에산 생초콜릿으로 달콤하게 만들어졌다. 

 

가벼운 아침식사로 하루 한잔, 곡물, 프로틴 파우더와 섞어 운동후 간단하게, 가벼운 식사,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 색다른 나만의 카페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아몬드 라떼나 스무디로도 마실 수 있다.

 

이하늬는 "드라마,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쁘지만 매일 2~3시간씩 운동하려고 노력한다. 운동을 하고 내 몸에 건강함을 채우고 싶을 때 아몬드 브리즈를 즐겨 마신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이와 아몬드 브리즈는 지난 9일 진행된 최고의 건강미인 선발대회 '2017 월드 핏스타 코리아'참가자들에게 제품을 협찬, 효과를 증명한 바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