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문화 더블
FIWOM 2017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 출품작 공모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2017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FIWOM) 집행위원회는 오는 20일까지 경쟁부문 출품작을 공모한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여성인권영화제(Film Festival for Women's rights)는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여성폭력의 현실과 심각성을 알리고 피해자 생존과 치유를 지지하는 문화 확산을 위해 한국여성의전화 주최로 2006년에 시작된 영화제다.

공모대상은 성별, 나이,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2016년 1월 이후 작품만 가능하며, 여성인권, 여성폭력 및 다양한 형태의 폭력과 차별을 가능하게 하는 사회 구조를 조명한 장·단편 극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실험영화 등 모든 장르의 영상물을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온라인을 통해 출품신청서와 프리뷰를 제출하면 되고 한국어 대사가 아닌 작품의 경우, 한글 자막이나 한글대본을 첨부해야 한다. 출품규정 및 공모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여성인권영화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한편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는 오는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