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인기있는 중고차 추천해주는 신한카드 차투차 ‘큐레이션’ 직영서비스 ‘호평’
상태바
인기있는 중고차 추천해주는 신한카드 차투차 ‘큐레이션’ 직영서비스 ‘호평’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100% 직영서비스 중고차매매사이트 ‘신한카드 차투차’의 ‘큐레이션’ 서비스가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사전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한 직영 직원들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인기있는 중고차를 추천하는 형태로, 신한카드 차투차 홈페이지 내 ‘간편상담’ 신청 시 약 5대의 차량을 선별해주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추천뿐만 아니라 차량 비교견적, 차량검사, 할부 및 보험 상담, 전국시세보다 높은 매입 견적 제공 등 복잡한 중고차 매매 과정을 단순화한 원스톱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중고차 구매 시 투입되는 시간과 정보탐색 과정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큐레이션’ 서비스에 대한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40대 이상 이용자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고객 신뢰도 확보를 위한 ‘장치’도 마련했다. 성능기록부와 실제 사고유무가 다를 시 환불(5영업일 이내) 제도와 기본 및 추가 보장수리(30일 이내)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담당 카매니저와 파트너 정비사가 차량의 엔진, 트랜스미션, 제동시스템 등 약 50가지 주요 사항들을 직영서비스로 점검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카드 차투차의 관계자는 “차량 추천부터 직영점검, 계약까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하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호평을 얻으면서 최근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체계적으로 트레이닝된 직원들이 제공하는 직영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카드 차투차는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해 중고차에 대한 체계적이고, 신뢰감 높은 가격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한카드 제휴사와의 연계를 통해 신한카드 할부 이용 고객에 대한 추가 할인혜택(1천만원당 10만원씩), 1천만원 이상 할부 이용 시 주유 할인이 가능한 차량관리 서비스 및 중고차 연장보증서비스(EW)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연장보증서비스’의 경우 7년 및 14만km 이내 국산차를 구입할 경우 주요 부품(엔진, 트랜스미션 등) 고장 시 보증기간인 5개월 5천km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