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예산군, 오는 10일 대흥 ‘의좋은 형제 장터’ 열려
상태바
예산군, 오는 10일 대흥 ‘의좋은 형제 장터’ 열려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6.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 수확한 마늘, 감자, 매실 등 풍성…우리 농산물 구입하고 공연도 보고
<사진=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예산대흥슬로시티협의회(회장 이명구)가 주관하는 대흥 ‘의좋은 형제 장터’가 오는 10일 대흥 의좋은 형제 공원 내에서 열린다.

5일 군에 따르면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열리는 이날 장터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수확한 농산물 판매를 비롯해 지역 명인 작품들이 장을 이루고 있으며 본격적인 수확 철을 맞아 감자, 마늘, 매실 등 제철 농산물들이 풍성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매회 특별 이벤트로 벼룩시장이 열리고 있는데 누구라도 신청만 하면 부스가 준비될 예정이며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또한 마을 영농조합에서 직접 담근 된장, 고추장, 장아찌 등이 인기상품으로 팔리고 있고 농산물 코너에서는 참기름, 들기름, 도토리묵 등 슬로푸드를 비롯해 곡물류 등이 판매되고 있다.

아울러 놀이마당에서는 전통놀이대회와 함께 난타 두드리기, 스포츠 댄스 공연 등이 오후 1시부터 펼쳐지고 오후 2시부터는 7080 콘서트도 열려 가족 나들이로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데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명구 회장은 “매달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는 의좋은 형제 장터를 방문해 우리 농산물을 구입하고 공연도 즐기는 등 가족 등과 함께 나들이를 하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