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뷰티스카이2 뷰티서바이벌서 8번째 엄지템 선정
상태바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뷰티스카이2 뷰티서바이벌서 8번째 엄지템 선정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5.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뷰티 제품을 직접 써보고 관련 분야 전문가가 아이템을 비교해 좋은 아이템을 선정해주는 퍼스널뷰티쇼 skyTV 뷰티스카이2에서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이 여러 종류의 클렌징티슈와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최고의 엄지템으로 선정됐다.

뷰티서바이벌 여덟 번째 엄지템으로 선정된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은 뛰어난 세정력과 순한 천연 식물 성분 그리고 부드럽고 도톰한 시트 등의 특징 등이 뷰티 전문가와 MC를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skyTV 뷰티스카이에 방송 8회 분에 소개돼 엄지템으로 선정된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사진제공=skyTV

한창서 쇼호스트는 “환절기는 각질이 부각되고 일어나는 계절”이라고 말하며 “일교차가 심할 때 닦아내는 방식으로 각질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 클렌징티슈다”라고 말했다. 

또한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햇볕이 강할 때 피지 분비가 더 늘어난다”라며 “메이크업의 제품 성분과 피지가 섞이면 모공이 막히면서 각종 트러블을 유발한다”라고 최근 날씨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증상을 설명했다. 미세먼지 및 황사가 하늘 가득한 날도 지속적으로 나타나는데, 이럴수록 피부염을 방지하기 위해 꼼꼼한 세안이 필요하단 말도 함께 했다.

곧바로 이어진 뷰티서바이벌에서는 면세점 화장품 MD, 뷰티 크리에이터, 화장품 연구원, 뷰티에디터, 코덕소녀라 불리는 학생까지 각 분야에서 뷰티 제품을 다루는 이들이 네 종류의 클렌징티슈를 직접 써보며 1차 검증을 진행했다.

르무엘뷰티의 클렌징티슈 제품은 휴대성이 좋고 저자극을 주며 마치 피부관리실에서 클렌징을 받는 느낌이라는 평을 받으며 모든 이에게 선택을 받았다. 개별포장제품이기에 휴대성이 좋은 것인데, “뽑아 쓰는 형태의 클렌징티슈는 포장을 뜯자마자 공기가 유입되고 그때부터 수분이 마르기 시작하기 때문에 하나씩 포장된 제품이 가격은 높지만 위생적이다”라고 전문가는 개별 포장의 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MC 기은세와 경리 역시 두 제품을 직접 써보고 2차 검증을 진행했고 최종 검증이 이어졌다. 최종 검증을 통해 슥 지나가는데 녹듯 세정되는 부분, 타제품에 비해 부드러움, 순한 천연 식물 성분, 부드럽고 도톰한 시트, 촉촉한 클렌징 마무리 등의 이유로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는 skyTV 뷰티스카이2 뷰티서바이벌의 여덟 번째 엄지템으로 최종 선정됐다. 

전문가 패널 측에서는 르무엘뷰티의 클렌징티슈처럼 제품 자체 내 영양과 보습 성분이 포함된 제품이 최근 많이 늘어났으며 미세먼지와 황사가 있는 날이면 그 영향력이 피부에 남아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최대한 꼼꼼하게 클렌징과 세안을 하는 것을 권했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