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존 트라볼타, 호주 박물관에 비행기 기증
상태바
존 트라볼타, 호주 박물관에 비행기 기증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7.05.2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 트라볼타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 (시드니=AFP) 헐리우드 스타 존 트라볼타 (John Travolta)가 자신의 '애정하는 보잉 707 비행기'를 호주 항공 박물관에 기증했으며, 빈티지 항공기를 인도하는 비행에도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1964년 콴타스 항공을 위해 제작된 해당 비행기는 30년간의 운행을 마쳤을 때 존 트라볼타가 인수한 것이다.

지난 2002년부터 콴타스 앰버서더를 역임하고 있으며 비행기 수집가로도 유명한 존 트라볼타는 "사랑하는 보잉 707 항공기를 항공기 복원단체인 HARS(Historical Aircraft Restoration society)에 기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HARS는 비행기를 복원하여 시드니에서 약 90 마일 (145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미국을 출발해 도착할 수있도록 도울 것이다. 

비행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존 트라볼타는 인수 비행에도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항공기는 현재 안전한 비행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 많은 작업이 필요하며 HARS의 사람들의 헌신과 열정을 직접 보았을 때 이 아름답고 역사적인 항공기가 다시 비행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존 트라볼타는 전했다.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