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기가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이용하는 소비자 증가
상태바
기가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이용하는 소비자 증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5.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기가인터넷 출시로 인터넷 약정이 끝난 소비자들이 새로 가입을 하기 위해 인터넷과 휴대폰 결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곳을 찾는 가입자들이 늘었다.

약정이 끝나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던 수원에 사는 박 모(25세) 씨는 지인에게 물어보던 중 단순 대리점이 아닌 온라인에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통신사를 따져보며 가입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박 모 씨는 “공식 대리점에서 한 통신사가 아닌 공식 비교사이트에서 여러 통신사를 비교할 수 있었다”며, “통신사마다 다양한 상품과 내게 알맞은 통신사가 어딘지, 어떻게 가입해야 효율적인지, 더 할인받을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보며 가입할 수 있게 되어 도움이 되었다”고 했다.

이처럼 최근 통신사마다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 가지만 집중적으로 하는 공식 대리점보단 모든 통신사의 정보를 종합해 알아볼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SK, KT, LG 등 통신사별 인터넷요금을 비교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휴대폰과의 결합으로도 얼마가 할인되는지, 내게 알맞은 통신사는 어딘지, 어느 통신사를 선택해야 효율적인지 등을 비교할 수 있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공식 대리점보다는 인터넷가입 시 현금지원 또는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고, 각 통신사마다 지원 혜택도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은 소비자들에게 맞춤상담으로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며, 많은 비교를 통해 인터넷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잘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