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김어준의 파파이스' 김어준,김성태 의원에 '철새' 이어 '물새 한마리까지' 선곡한 이유는?
상태바
'김어준의 파파이스' 김어준,김성태 의원에 '철새' 이어 '물새 한마리까지' 선곡한 이유는?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김어준의 파파이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김어준이 대표 라디오 '뉴스공장'에 출연한 김성태를 빗댄 노래가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5일 오전 방송한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에 김성태, 안민석 의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태 의원은 "피도 눈물도 없는 김어준 공장장과 방송, 정말 잔인한 사람들이었다. 살아가면서 이렇게 힘든 한주를 보낸 적도 없다. 처참한 전쟁을 치렀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18일 같은 방송에 출연해 진행자 김어준과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으로부터 바른정당 탈당과 자유한국당 입당에 대해 거친 비판을 받았다.

이에 안민석 의원은 "오늘 정신을 좀 차리신 것 같다. 저렇게 자신을 비워내고 자포자기 상태, 삶을 포기한 상태"라고 진단하며 "김성태 의원님의 과거 젊은 시절 중동 근로자로 갔던 그 헝그리 정신으로 보수혁신을 위한 아이콘이 되시면 국민들이 다시 새 길을 열어주실 거라고 본다"고 응원했다.

하지만 김어준은 김성태 의원에 대해 "거기까지 갈 길이 멀다. 그 전에 정치적 생명이 다 할 수 있다. '새가 날아든다'에 큰 충격을 받으셔서 타이틀곡을 바꿨다. 들어보시겠냐"라며 당적을 옮긴 김 의원의 행태를 '철새'에 빗댄 조롱의 의미를 담은 '물새 한마리'라는 가사가 포함된 곡을 틀며 날선 비판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