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종현 "진짜 미치겠어 내게도 이게 마지막" 과거 랩 가사 다시 들어보니 '뭉클'
상태바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종현 "진짜 미치겠어 내게도 이게 마지막" 과거 랩 가사 다시 들어보니 '뭉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7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프로듀스 101 시즌2'의 김종현이 화제이니 가운데 김종현의 과거 랩 가사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랩, 댄스, 보컬 등 포지션 평가를 준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송민호의 '겁'으로 랩 무대를 선보인 김종현은 자신의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두고 악플을 받았던 경험을 녹여낸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김종현은 "사실 난 겁이 많아 이 자린 무서웠어. 두 눈을 꼭 감아. 버텨 짐 무거워도. 이 악물고 참아"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김종현은 "데뷔했던 놈이 나와서 반칙이라고 손가락질 많이 받았어. 진짜 미치겠어 내게도 이게 마지막", "날 믿어주는 사람들을 생각해. 일방통행 그 반대길이라도 걸어갈게"라는 랩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종현의 무대에 멤버들은 슬픈 표정을 지었고, 가희 역시 눈시울을 붉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