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북카페심심푸리, 만화카페창업 브랜드로 우뚝
상태바
북카페심심푸리, 만화카페창업 브랜드로 우뚝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5.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는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또 가족단위고객의 쉼터와 힐링공간으로 제격이다. 

만화, 음료, 먹거리를 앉거나 누워서 또 엎드려서 즐길 수 있도록, 크고 작은 쿠션과 같은 소품들이 비치된 편안한 신개념 문화공간으로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흡연실을 따로 설치하여 흡연자와 비흡연자의 편의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독특한 방 구조는 안락함을 준다. 또 담요와 슬리퍼도 제공해주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심심푸리만화카페 브랜드는 커피 음료 베이커리의 다양한 먹거리를 JC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있다. 

여름 신메뉴로 버블티라떼, 딸기라떼, 키위쥬스 등으로 무더위에 지친 고개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한다. 

또 인테리어의 경우 트랜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넓은 공간을 만들어 수용인원을 더 늘릴 수 있는 공간활용도가 특히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화 관련 창업 에만 30년 이상 종사한 전문가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테일한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는 성공창업을 바탕으로 전국적인 지지를 받고 있고, 현재 서울 목동점 가맹계약도 완료된 상태이다. 

이러한 지지를 통해 만화방창업을 생각하시던 창업주분들도 많은 문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 디자인비, 홍보비, 로열티 까지 100% 면제를 해주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매장이 오픈준비 중이며 도서검색프로그램 무료제공과 같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투잡을 하시는 가맹점주분들이 편안하게 스마트 폰으로도 가게 현황을 보며 관리를 할 수 있는 오토매장관리시스템도 무료 제공하고 있고,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수익창출을 위한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도 아낌없이 알려드리고 있다.

현재 북카페심심푸리는 서울 양천구 목동점, 대구현풍점 등이 6월 오픈예정에 있으며, 그 외에도 많은 지역에서 오픈준비 중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