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핫이슈' 윤승아, 파격적 피쳐뱅과 독특한 패션에도 엣지있는 "스타일리쉬 매력 발산"
상태바
'핫이슈' 윤승아, 파격적 피쳐뱅과 독특한 패션에도 엣지있는 "스타일리쉬 매력 발산"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배우 윤승아가 화보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뿜어냈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은 이번 패션 위크의 오프닝 쇼를 장식한 PLF의 뮤즈로 윤승아와의 비주얼 작업을 진행했다. 

PLF는 디자이너 박승건의 브랜드 푸시버튼(Pushbutton)과 네이버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많은 스타들과 전세계 라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깜찍한 캐릭터와 트렌디한 패션의 조우로 완성된 의상들은 신비로운 마스크로 어떤 룩이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스타일 아이콘 배우 윤승아와 함께해 더 빛이 났다. 

박시한 트레이닝 점퍼와 걸리시한 스커트를 믹스 매치하거나, 레이어드 된 독특한 셔츠 스타일링은 윤승아의 앳된 얼굴과 처피뱅 헤어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윤승아는 “평소 제 얼굴이랑 다른 새로운 모습이 촬영 된 것 같아 저도 기대되요.”라며 화보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