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과, 각종 뷰티대회 탁월한 성적 거둬
상태바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과, 각종 뷰티대회 탁월한 성적 거둬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5.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 교수와 학생들이 교내 실습실에서 각종 뷰티대회에서 수상한 상장을 들고 기념 촬영을 했다. <사진=대구보건대학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보건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가 최근 열린 각종 뷰티콘테스트에서 학생 29명이 수상하는 등 탁월한 성적을 거뒀다.

26일 대구보건대학교에 따르면 뷰티코디네이션과는 21일 대구엑스코에서 막을 내린 2017 대구시장배 피부미용경진대회에서 2학년 강지수 학생이 발반사 부문 대상과 함께 상금 30만원을 받은 것을 비롯해서 금상 4명, 은상 10명, 동상 4명 등 참가자 19명 전원이 주요 상을 수상했다. 

또, 13명이 참가한 단체전 피부테라피쇼에서는 대나무를 이용한 바디뱀부(bamboo)테라피를 선보여 2등에 입상, 상금 30만원을 받았다.

이 대회 금상 수상자는 2학년 김나영, 김현주, 서은진, 정미류 학생이고 은상 수상자는 2학년 김다은, 김보람, 김소영, 김수빈, 서유미, 1학년 유지현, 최희진, 장현주, 박광미, 정소희 학생이다.

동상 수상자는 2학년 김혜연, 장정화, 홍주은, 1학년 김정수 학생이다. 은상 수상자 1학년 유지현 학생은 지난 4월에 열린 2017년 대구시 지방기능경기대회 피부미용부문에서 동상을 차지한바 있어 피부부문 명문대회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 학과는 이밖에 21일 대구엑스코에서 열린 2017국제뷰티엑스포콘테스트 헤어부문에서 2학년 박예림, 김소정, 백지수, 김선영, 이한솔 학생 등 5명이 은상을 수상하고 2학년 강혜주 학생은 장려상, 2학년 노선주, 김경범 학생은 특별상을 받았다. 또, 같은 대회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2학년 최혜원 학생이 은상을 받았다.

뷰티코디네이션과 이현주 학과장은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그동안 준비해온 실력을 당당하게 입증하고 본인과 대학에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학생들이 뷰티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