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이네 조개전골’ 신선한 해산물 눈길
상태바
‘숙이네 조개전골’ 신선한 해산물 눈길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5.2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몸에 좋은 음식들을 찾아 먹기를 희망하는데, 그중 조개와 해물은 인기 만점 메뉴 중 하나다. 조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숙취해소, 빈혈, 동맥경화, 조혈작용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단지 상가 내에 위치한 ‘숙이네 조개전골’은 각종 조개류와 다양한 해산물로 시원하면서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계절별로 해물의 종류도 다양화하여 제철 음식을 선보이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메뉴는 조개전골 소, 중, 대, 용궁스페셜 중에서 인원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별도로 조개류, 전복, 문어, 랍스터 등의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이 밖에 아이들을 위한 주먹밥, 알밥,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등의 기본 식사도 준비되어 있다.

생물 키조개, 국내산 비단가리비, 대합, 돌조개, 피꼬막, 홍합 등 10여종의 싱싱한 조개를 기본 바탕으로 새우, 꽃게, 오징어, 전복, 돌문어, 랍스터까지 푸짐하고 건강한 재료가 전골냄비에 나오며 무, 대파, 청양고추의 신선하고 칼칼함이 더해져 맛집으로서의 조건을 충분히 충족시켜주고 있다.

해물 맛집 ‘숙이네 조개전골’은 넓은 좌석과 주차 공간을 가지고 있어 각종 모임은 물론 회식, 가족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추천받고 있다. 서형원 대표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몸에 좋은 보양식을 찾고 있는 사람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숙이네 조개전골은 보양식과 더불어 외식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 구월동 소재 숙이네 조개전골로 문의하면 된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