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썰전 유시민 "나를 좋아하나 보다" vs 김구라 "말이 잘 못 나왔을 거다" 과거 방송 발언 들어보니...
상태바
썰전 유시민 "나를 좋아하나 보다" vs 김구라 "말이 잘 못 나왔을 거다" 과거 방송 발언 들어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썰전' 유시민 작가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유시민 작가의 재치있는 입담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서는 1, 2차 대선주자 TV토론회를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전원책은 첫 TV토론에 대해 대선후보들의 발언을 분석하면서 "문재인 후보는 왜 유승민 후보를 유시민 후보라고 했을까?"라고 질문했다.

앞서 지난 SBS 대선 후보자 TV토론 중 문재인 후보는 유승민 후보의 이름을 유시민으로 잘못 부른 바 있다.

이에 유시민은 "나를 좋아하나 보다"라며 "마음속에 내가 있나 봐"라고 재치있는 농담을 했다.

이어 김구라는 "언론에서는 서장훈을 김장훈이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밝히며 "말이 잘 못 나왔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