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신소율,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 공개 '현재와 달라?' 남자친구 말에 충격받고 '20kg 감량'
상태바
신소율,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 공개 '현재와 달라?' 남자친구 말에 충격받고 '20kg 감량'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6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신소율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신소율이 화제인 가운데 신소율의 과거 사진을 공개한 것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소율은 과거 방송된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신소율은 자신의 뚱뚱했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이 때가 75kg때다. 남자친구에게 잘 보이려고 살을 뺐다"고 고백했다.

이어 신소율은 "술자리에서 잠들었다가 깼는데 남자친구의 지인들이 저를 가리키며 살을 좀 빼야 하는 것 아니냐고 하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후 충격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신소율은 한 달 동안 생수를 마시며 다이어트를 감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소율은 "운동안하고 그냥 한 달을 굶었다. 양배추랑 물만 먹었다"며 "배고파서 못 견딜 것 같으면 양배추 한 장 먹는 정도로 버텨 46kg까지 뺐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