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수상한 파트너' 헬로비너스 나라, 보정이 필요없는 황금비율
상태바
'수상한 파트너' 헬로비너스 나라, 보정이 필요없는 황금비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5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공식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 중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황금 비율이 돋보이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수상한 파트너'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재색을 겸비한 여검사 차유정 역으로 열연 중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진행된 의류 브랜드 버커루 광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나라는 모델 포스가 느껴지는 남다른 기럭지는 물론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박시한 티셔츠로도 가려지지 않는 늘씬한 몸매 등 인형 같은 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

이날 나라는 러블리부터 록시크 등 극과 극을 오가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의상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새벽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힘을 북돋으며 현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헬로비너스 나라는 '수상한 파트너'에서 세련된 외모와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여검사 차유정 역을 통해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