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무코타, 애 세럼 백화점 출시
상태바
무코타, 애 세럼 백화점 출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5.25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무코타>

[KNS뉴스통신 = 서미영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무코타가 11종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무코타 애 헤어세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무코타 애 헤어세럼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의 즉각적인 케어 효과를 필두로, 11종 자연유래 성분 △마로니에씨 추출물 △아르니카꽃 추출물 △위치하젤잎 추출물 △포도잎 추출물 △서양 송악잎 줄기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올리브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아비시니아케일씨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 11종의 아미노산 및 실크 단백질로 인해 △활력증진 △유수분 밸런스 △모발 항노화 △볼륨 업 기능 △3종의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비타민 유도체의 효능을 아우르고 있다.

이에 따라 무코타 애 헤어세럼은 컬 지속 효과, 모발 끊어짐 개선, 열·자외선으로 인한 손상모발 복구, 그리고 모발 끝 갈라짐 개선 효과에 강점이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자연유래래 성분의 오일은 모발 보습과 함께 탄력·윤기케어·큐티클 보호에 탁월하다고 전해졌다.

이와 관련, 무코타 홍보팀 관계자는 “이 세럼을 판매하는 백화점, 면세점, 무코타 멤버십 살롱에서 최근 소비의 동향을 살펴보면 믿을 수 있는 자연성분의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한편 무코타는 헤어케어 제품의 대명사처럼 불리는 유명 브랜드로 화학적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으로 배합된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