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하우징, 인테리어업체 ‘중앙인테리어디자인’ 감사패 증정
상태바
MS하우징, 인테리어업체 ‘중앙인테리어디자인’ 감사패 증정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5.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 MS하우징이 지난 15일 서울 양천구 인테리어업체인 중앙인테리어디자인을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해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이번 수상 업체는 지난 기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하며, 고객들에게 친절과 만족스런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활동해 준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부분부터 토탈 인테리어까지 모든 인테리어 무료비교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MS하우징은 전국에 600여개 회원사를 보유해 전국 견적이 가능하며 중개수수료가 없어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 공사를 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타 인테리어 중개 사이트와 달리 MS하우징은, 고객이 견적을 남기면 실시간으로 사이트에 접수되며 해당 지역의 공사가 가능한 업체리스트가 발송될 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기간이 함께 표기된다. 또 자체 ‘TU제도’ 시행을 통해 지속적인 업체 모니터링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사례가 유독 많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