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KNS뉴스통신, 국제엔젤봉사단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KNS뉴스통신, 국제엔젤봉사단과 업무협약 체결
  • KNS뉴스통신
  • 승인 2017.05.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봉사 및 문화예술발전 위해 함께 노력 하기로
KNS뉴스통신과 국제엔젤봉사단이 23일 KNS뉴스통신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왼쪽부터 엔벨봉사단 임상곤 사무국장, 엔젤봉사단 이사은 사무총장, KNS뉴스통신 장경택 대표, 엔젤봉사단 박의림 홍보실장, 엔젤봉사단 김명민 본부장 <사진=KNS뉴스통신>

[KNS뉴스통신]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과 국제엔젤봉사단(대표 최정범)이 23일 서울 서초구 KNS뉴스통신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내외 뉴스 인프라와 다양한 콘텐츠를 구축하고 있는 KNS뉴스통신과 봉사활동 및 문화예술공연 분야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제엔젤봉사단이 협력하여 사회봉사와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국제엔젤봉사단 최정범 대표를 대신해 방문한 국제엔젤봉사단 이사은 사무총장은 “사회봉사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분야에서 진행하는 공연과 시상식 등을 KNS뉴스통신과 함께 하여 언론과 함께 문화 보급에 힘쓰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KNS뉴스통신 장경택 대표를 비롯해 국제엔젤봉사단 이사은 사무총장, 임상곤 사무국장, 김명민 본부장, 박의림 홍보실장이 참석했다.

한편, 국제엔젤봉사단은 연예인, 대학생 및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전력하고 봉사내용을 언론을 통해 알려 봉사활동을 유도, 전파에 힘쓰고 있는 단체로 충, 효, 예, 의 4대 근원회복운동을 통한 동방예의지국의 기본을 세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